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브랜드 BI 통일화 강화

2012-10-29 오후 2:45:47 / 출처 : 프레스센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브랜드 BI 통일화 강화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 계획 밝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10월15일, 22일 이틀 동안 전 매장 지사장 및 점장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2012년 MISSION 브랜드 통일화 강화';를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는 브랜드 통일화의 중요성을 되짚어보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대한민국 1등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통일화를 위해 전 매장에서 높은 참여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전달하였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12년 한 해 동안 브랜드 통일화를 강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였다.
첫 번째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로고를 모티브로 한 머그컵과 아이스 컵을 제작하여 매장에 비치했고, 7~8월에는 ';ICE COFFEE FESTIVAL'; 이벤트를 통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로고가 들어간 컵에 커피를 담아 무료로 제공하였다.
 
두 번째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지정 메뉴 플로우너에겐펌을 론칭하여 미용브랜드에서 이례적으로 메뉴통일화를 시도하였다.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플로우너에겐펌을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차별화된 전략인 셈.
 
  
또한 최근에는 매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제품을 ';박승철 뉴트리샴푸세트';로 개발, 전 매장에서 통일된 BI품목으로 비치하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되고 있다. BI제품으로 단독 샴푸를 개발하고 전 매장 비치하여 사용하는 것은 미용업계에서도 최초로 시도되는 일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총괄상무는 ";브랜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통일화된 아이덴티티이다. 하지만 미용업계 특성상 통일화는 선뜻 시도하기 어렵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매장에서 흔히 사용하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브랜드 콘셉트가 반영된 BI 제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앞으로도 공통된 BI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공식지정메뉴인 플로우너에겐펌의 성공적인 론칭과 많은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