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굿바이 2012 이벤트 실시
SKT 멤버십 카드 지참 시, 펌과 염색 시술 30% 할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한다.
SKT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SKT 멤버십카드를 지참하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매장에 방문하면 펌과 염색 시술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2년 한 해 동안 마음 고생 많았던 모든 사람들이 스타일 변신을 통해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메뉴 플로우너에겐펌 시술 고객에 한하여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로우너에겐펌은 손상된 모발에 더욱 윤기 있고 부드러우면서 탄력 있는 볼륨감을 형성해주어 건강한 헤어스타일로 만들어준다. 플로우너에겐 펌은 매직스트레이트, 볼륨매직, 세팅펌, 디지털펌, 아이론펌이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행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는 분들이 많다. 지출이 많은 연말이라 조금이나마 부담되지 않는 비용으로 스타일 변신 후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올 한 해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광교신대역점의 오픈을 확정지으며, 총 운영매장 229개로 2012년에도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