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멤버십 정책을 리뉴얼한다. 이는 고객의 방문 빈도 및 이용금액을 고려하여 멤버십 등급을 조정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리뉴얼이다.
기존 연한이 없던 멤버십 정책을1년 연한으로 조정했으며 이에 따라2014년12월31일,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된다. 또한2014년도 한 해동안 쌓이는 포인트로2015년 고객등급 및 할인률이 정해지는 것이 주요 내용이며 2014년도의 고객등급은2014년3월말까지의 기준으로 적용되어 현재의 등급을 유지한다. 또한 정책 리뉴얼을 통해 개인정보보호 등 보안등급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홍보마케팅부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브랜딩 작업의 일환으로 매장운영프로그램인 'S-POS'와 함께 멤버십정책 리뉴얼을 시행함으로써 멤버십고객 활성화를 통한 신규고객창출과 전사적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기대한다. 또한 매장운영의 체계적 고객관리를 위한 멤버십 정책과S-POS의 양축이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브랜드파워를 더욱 공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멤버십 정책과 함께 고객정보를 다시 기입하는 고객에 대해 영화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현재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멤버십 고객은 전국350만명, 매장 수는250개로 미용업계1위의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