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2 오후 5:36:12 / 출처 : 프레스센터
홍도에 가위손이 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추석을 앞두고 재능기부 미용봉사활동 펼쳐..
 
======================================================================================
 
" 짧게 잘라줘, 짧게. 또 한동안 미용실 못 갈 테니까..  추석 때 이쁜 모습으로 손자손녀 보겠구먼"
 
목포항에서 배를 타고 2시간 30분 가량 달려야 도착하는 작은 섬 홍도. 추석 명절을 열흘 남짓 앞둔 지난 15일, 이곳에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다. 섬 주민들이 길게 줄을 늘어선 사이로 연신 능숙한 가위질을 선보이는 이들은 바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승철위그스투디오(www.pscwig.com) 소속 헤어 디자이너들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서울아산병원과 협력하여 지난 15일 전남 신안군 홍도를 찾아 미용 및 의료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본사 직원 및 매장 디자이너들과 서울아산병원 순회진료팀 의사 및 간호사들이 참여하였다.
 
서울에서부터 장장 반나절이 넘게 걸리는 이동시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로 홍도 주민들을 맞이하여, 덕분에 오전 8시부터 마을회관에서 시작된 미용서비스에300여 명 정도의 홍도 주민들 중 거의 1/3에 달하는 80여 명이 커트와 드라이 등 헤어시술을 받았다.
 
이날 미용과 진료 서비스를 받은 주민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특히  " 미용실이나 병원 한 번 가려해도 배를 타고 멀리 나가야 하는 게 불편하고 힘들었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주니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평소 밥퍼 나눔운동, 항암환자 가발 지원, 소년소녀가장 교육 후원, 여성가장 창업지원 등 함께 사는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국내 최고의 헤어 전문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30여년 노하우로 탄생한 토탈 가발서비스 업체로, 서울 및 경기지역을 비롯해 부산, 강원, 충청, 경북, 경남 등 전국에 매장을 갖추고 있다. 가발업체로서 미용봉사를 펼치는 것은 이례적으로,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단순히 가리는 가발이 아니라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전문 가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기에, 헤어디자인을 전공한 직원들의 재능을 살려 미용봉사를 실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이처럼 미용분야의 전문성을 살린 재능기부를 통해, 미용인으로서의 재능이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여지게 되어 뜻깊은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을 더 자주 찾아가며, 지속적으로 미용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