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국 매장 대상 찾아가는 서비스 교육 시작

2016-07-19 오전 9:08:18 / 출처 : 프레스센터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최고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전국 매장에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교육의 타이틀은  " 긍정 심리학을 통한 행복 찾기" 로 현장에서 치열하게 일하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진정한 행복을 찾도록 돕고 고객이 감동받을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를 다짐으로써 좀 더 행복한 헤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함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 긍정 교육" 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이것이 고객 감동의 서비스로 이어져 결국 다시 가고 싶은 헤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다.
 
이번 매장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카데미 도진아 상무는 " 직원과 고객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의 맞춤형 서비스 교육을 제공할 것" 이라며  " 1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교육 후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 개선이 안 된 매장에 대해 별도 추가 교육을 하는 등 사후관리에도 힘쓸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2016년 현재 전국 약25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헤어 산업의 발전과 업계 최고의 리더라는 소명의식을 바탕으로K-뷰티를 창조하는 글로벌 뷰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