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9월 헤어 트렌드 컬러 ‘글래머러스 애쉬’ 공개

2016-10-07 오전 11:22:41 / 출처 : 프레스센터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헤어 트렌드 컬러를 제안한다. 2015년 가을 ' 마르살라 컬러' 가 헤어 트렌드 였다면, 2016년은 전형적인 가을컬러 보다는 좀더 밝고 컬러풀한 느낌이 주목 받을 전망이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트팀에서는 은은하고 차분한 매트 브라운, 핑크빛이 섞인 레드, 섹시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애쉬 브라운, 청순하고 부드러운 밀크 브라운 컬러를 섞어 옴브레 헤어를 선보인다. 옴브레 헤어는 색이 입체적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머리를 묶었을 때와 풀었을 때, 모발이 움직일 때마다 화려한 컬러 셰이드가 돋보여 스타일리시하면서 모발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옴브레 헤어는 선명한 색감 연출을 위해 그라데이션 탈색 작업 후 고객이 원하는 컬러로 모발을 채색한다. 팔레트에서 골라낸 일률적인 컬러가 아니라 본연의 머리 색과 모발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때문에 전문적인 역량을 보유한 디자이너에게 시술 받는 것이 필수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트팀 이은아 디자이너는 " 9월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샤크염색을 비롯, 옴브레 염색이 주목받고 있다. 옴브레 염색은 탈색한 모발에 원하는 색상을 스케치하는 매우 진보적인 컬러 디자인" 이라며 "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헤어 컬러를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