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지난16일 청담 드레스가든에서2017 신년 세미나  ' Raising Your Mine' 을 진행했다. 이번 신년회는 지금 현상을 바라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미래를 예측하고 눈높이를 높여 불황을 극복하는 의지와 희망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2017 신년 세미나는 총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2016년 한해동안 진행됐던 다양한 경영 활동에 대해 안내했으며, 2부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규 매장의 지사장님들을 소개하고 이어 각 분야별 우수매장 시상을 진행했다. 시상 부문에서는 최우수 운영 매장으로 광주유스퀘어점, 최우수 신장 매장으로 대구수성동아마트점, 최우수 마케팅 매장으로 아브뉴프랑판교점이 각 각 영예를 안았으며 부상으로 상패와 함께 상금100만원이 증정되었다.
 
지금까지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30대 후반~50대 연령층에게 호감을 얻었다면, 2017년은 마케팅과 인테리어 매뉴얼을 강화하여 클래식한 컨셉에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성을 업그레이드하여 20대 후반부터 4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윤이중 사장은 " 브랜드의 본질과 핵심가치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고객의 니드를 선도하겠다" 라며 " 상호협력을 통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행복을 추구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