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6 오전 9:54:20 / 출처 : 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헤어 전문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 12일,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림점이 신림역 4번출구 인근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시 찾아온 것.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림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트와 드라이를 포함, 시술 종류에 관계없이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펌/염색 시술시 10만원 상당의 클리닉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혜택은 동시에 적용되지 않으니 매장 방문 시 필요한 혜택을 골라 선택할 것.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림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김대훈 원장은 ' 환절기에는 피부처럼 머리카락도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시술 시 머릿결 상태를 세심하게 살피는 편이다. 같은 고객이라도 계절, 환경, 컨디션에 따라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달라질 수 있어 시술 전 고객과 충분히 대화하려고 한다.' 며 ' 신림역 인근에서 미용실을 찾는 고객이라면 꼭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림점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최근 헤어 프랜차이즈 업계의 치열해진 경쟁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규모를 확대하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서비스 향상과 고객 소통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해 12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헤어샵 프랜차이즈 고객만족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남부순환로에 위치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림점은 주차시설이 확보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