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씨네트웍스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에서 프랜차이즈(헤어샵) 부문에 선정됐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국내 최대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헤어전문브랜드다. 현재 전국 250여 개 지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18' 스프링컬렉션을 발표하며 다시 한 번 국내 헤어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헤어브랜드의 중심은 ' 교육' 이라는 박승철 대표의 철학으로 PSC아카데미를 통해 연간 꾸준히 70여 명의 전문 미용인을 양성해내고 있다. 인턴에서 원장이 되기까지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시스템은 물론, 마케팅· 노무세무교육· 리더십특강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 250여 개 매장 어느 곳에서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꾸준히 임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 며 ' 앞으로도 매장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욱 많은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기사=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