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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철헤어스투디오, 디자이너 마케팅역량 강화교육 실시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2019-06-13 오후 12:13:58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현재  국· 내외  250여개  매장으로  성장한  프리미엄  살롱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자체  아카데미인  &lsquo 박승철아카데미&rsquo 를  통해  최근  한  달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대표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마케팅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강사는  어반트랜드  대표  원장이자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대표인  오공원장으로  4주간  총  12시간  동안  마인드  교육,  콘텐츠  제작교육,  온라인  채널관리  등을  교육했다.

박승철아카데미  관계자는  &ldquo 미용만  해서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지났다&rdquo 라며  &ldquo 2010년  이전에는  미용사는  머리만  잘하면  됐는데  테크니션만  뛰어나다면  인정받는  헤어  디자이너,  존경  받는  헤어디자이너가  될  수  있었다.  그런데  스마트폰의  등장은  단순히  매장  위치와  실력만으로는  고객을  쉽게  모객할  수  없는  상황으로  만들었다&rdquo 라고  말하며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단순히  요금  할인  이벤트나  선불권  등에만  열중하면  그  효과는  지속할  수  없다.  현재  고객들은  유투브,  아프리카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  헤어샵  등의  다양한  온라인  매체  속  콘텐츠를  통해  나와  잘  맞는  디자이너,  내가  좋아하는  헤어스타일,  나와  가장  가까운  매장  또는  디자이너를  찾는다고  설명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미용  마케팅  전략이  궁극적으로  추구해야  할  방향은  &lsquo 브랜드  파워&rsquo 이며  브랜드  파워를  키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헤어  디자이너의  성장에서  온다고  전했다.  이러한  이유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속적으로  헤어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을  실시하고  실천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생성,  실행하고  있으며  향후  디자이너  이외에  인턴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박승철스투디오는  지금은  일반화  되어있지만  국내  최초로  &lsquo 미용사&rsquo 라는  호칭을  &lsquo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rsquo 으로  바꾼  브랜드이다.  뿐만  아니라  인성교육  및  최신  트랜드  교육  등  헤어  트랜드의  중심은  &lsquo 교육&rsquo 이라는  방침  아래  테크닉  교육은  물론,  마케팅,  서비스  교육  등을  통해  연간  1,400여명이  인턴,  내· 외부  디자이너들을  교육하고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이다.  영남이공대학교와  함께  2011년부터  평생교육뿐만  아니라  영국의  &lsquo 비달사순&rsquo 과  같은  국내  최초의  박승철  헤어과를  개설해  대학  내  전문  학사와  학위  취득이  가능한  프로패셔널  브랜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