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펌, 컷, 염색 등 6가지 2019년 트렌드인 ' 19 Voyage Collection' 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 19 Voyage Collection' 은 7월~8월 여행시즌에 맞춰 여행이 주는 설레임, 자유로움, 도전 등을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타이틀의 보야지(Voyage)는 프랑스어로 ' 여행' 을 의미한다.   최근 소비자는 여행, 면접, 감정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여행은 휴식과 함께 일상의 변화를 찾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에 대한 변화가 패션과 함께 더욱 과감하게 시도하는 특징을 갖는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6가지 스타일은 ' 설레이는 여행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헤어스타일' 이라는 의미로 6가지 스타일 모두 프랑스, 로마, 홍콩, 베니스, 태국 등과 같은 여행지에 대한 테마를 담고 있다.    이번 트렌드 스타일 중 ' 미엘펌(MIEL PERM)' 은 프랑스어로 ' 벌꿀' , ' 달콤한' 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리가 손쉬워 여행자들을 위한 스타일이다. 거친 질감으로 시크함이 강조되어 홍콩의 도시적인 느낌의 ' 보어펌(BOA PERM)' 은 파티용 깃털 목도리(feather boa)에서 착안했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 홀리컷(HOLY CUT)' 은 신비로운 느낌을 가득 담고 있다. 또한 ' 코랄오렌지' 컬러를 통해 태국 산호섬인 파타야의 석양을 표현한 ' 썬셋파타야(Sunset Pattaya)' 는 코랄 오렌지 컬러로 명량하고 적극성을 표출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스타일이다.    ' 19 Voyage Collection' 은 박승철뷰티아카데미와 함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반영되고 ' 꼭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었던 스타일' , ' 지금 하고 싶은 스타일' 을 제안하기 위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압구정로데오점 구원과 홍대입구역점 하랑원장이 참여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트렌드 발표는 ' 박승철뷰티아카데미' 가 주축이 되어 매년 발표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마케팅팀 관계자는 " 트렌드는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 이라며 " 이번 컬렉션은 유투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다각화된 매체 홍보전략과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카카오헤어샵과 같은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가 쉽게 트렌드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