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뉴스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박승철헤어스투디오”헤어스타일 트렌드 ‘19 Voyage Collection’ 공개

출처 : 일간스포츠

2019-06-14 오후 12:04:41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펌, 컷, 염색 등 6가지 2019년 트렌드인 &lsquo 19 Voyage Collection&rsquo 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lsquo 19 Voyage Collection&rsquo 은 7월~8월 여행시즌에 맞춰 여행이 주는 설레임, 자유로움, 도전 등을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타이틀의 보야지(Voyage)는 프랑스어로 &lsquo 여행&rsquo 을 의미한다.
 
최근 소비자는 여행, 면접, 감정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여행은 휴식과 함께 일상의 변화를 찾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에 대한 변화가 패션과 함께 더욱 과감하게 시도하는 특징을 갖는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6가지 스타일은 &lsquo 설레이는 여행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헤어스타일&rsquo 이라는 의미로 6가지 스타일 모두 프랑스, 로마, 홍콩, 베니스, 태국 등과 같은 여행지에 대한 테마를 담고 있다. 
 
이번 트렌드 스타일 중 &lsquo 미엘펌(MIEL PERM)&rsquo 은 프랑스어로 &lsquo 벌꿀&rsquo , &lsquo 달콤한&rsquo 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리가 손쉬워 여행자들을 위한 스타일이다. 거친 질감으로 시크함이 강조되어 홍콩의 도시적인 느낌의 &lsquo 보어펌(BOA PERM)&rsquo 은 파티용 깃털 목도리(feather boa)에서 착안했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lsquo 홀리컷(HOLY CUT)&rsquo 은 신비로운 느낌을 가득 담고 있다. 또한 &lsquo 코랄오렌지&rsquo 컬러를 통해 태국 산호섬인 파타야의 석양을 표현한 &lsquo 썬셋파타야(Sunset Pattaya)&rsquo 는 코랄 오렌지 컬러로 명량하고 적극성을 표출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스타일이다. 
 
&lsquo 19 Voyage Collection&rsquo 은 박승철뷰티아카데미와 함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반영되고 &lsquo 꼭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었던 스타일&rsquo , &lsquo 지금 하고 싶은 스타일&rsquo 을 제안하기 위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압구정로데오점 구원과 홍대입구역점 하랑원장이 참여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트렌드 발표는 &lsquo 박승철뷰티아카데미&rsquo 가 주축이 되어 매년 발표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마케팅팀 관계자는 &ldquo 트렌드는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rdquo 이라며 &ldquo 이번 컬렉션은 유투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다각화된 매체 홍보전략과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카카오헤어샵과 같은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가 쉽게 트렌드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rdquo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