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뉴스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중국 `CIHF & SALON SHOW 헤어 박람회` 참가

출처 : 매일경제

2019-09-10 오전 10:57:09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26~2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CIHF(CHINA INTERNATIONAL HAIR FAIR & SALON SHOW` 헤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30일 밝혔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이번CIHF & SALON SHOW 참가를 시작으로2025년까지 동남아와 중국시장에서50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이번 해외진출을 일반 프랜차이즈와 마스터 프랜차이즈로 구분해 수익성과 확장성, 두 가지를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저우CIHF & SALON SHOW를 찾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미용인들은 한국의 선진 미용 교육시스템과 운영노하우, 마케팅 전략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박병연 프랜차이즈 사업부문장(전무)는 &ldquo 최근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아시아 뷰티 시장에 진출하면서K-뷰티의 무조건적인 성공은 어려워졌다&rdquo 면서도 &ldquo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그 동안 쌓아온K-뷰티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신뢰와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접했던 헤어스타일을 동경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lsquo K-Salon&rsquo 열풍이 시작될 것&rdquo 이라고 말했다.


박 전무는" 당사는 앞으로 국내에서 쌓은 성공 노하우와 수준 높은 교육시스템을 아시아 시장에도 동일 적용하고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 및 원장을 직접 해외로 진출시켜 &lsquo K-Salon&rsquo 의 현지화를 실현시킬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38년간 국내외에서2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박공헤어, 헤어그라피 등 서브 브랜드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연간1400여명의 인턴 내외부 디자이너가 브랜드 교육부설기관인 박승철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