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뉴스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명지국제신도시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명지스타필드시티 그랜드 오픈

출처 : 일간투데이

2019-11-07 오전 9:39:21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부산 첫 ' 스타필드시티 명지' 에31일 오픈했다. 이틀간의 사전개장을 거친 스타필드시티 명지는 지하3층, 지상8층 높이에 연면적10만㎡, 매장면적2만7,000㎡, 동시 주차1,300대 규모를 갖췄다.

명지스타필드4층에 위치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명지 스타필드시티점은 서쪽으로는 창원시, 북쪽으로는 김해시가 인접해 있고, 차량으로25분 이내 약50만 명이 거주하는 핵심상권을 가지고 있어 부산 지역을 비롯하여 창원, 김해까지 다양한 지역층을 모두 유입해 만족시킬 수 있도록 편안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컨셉으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은 산뜻하고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플렌테리어를 접목해 자연친화적이면서 세련된 감성으로 공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미용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프랜차이즈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 부산 강서구의 젊은 부부층의 비중이 부산지역 평균보다 높은 점을 고려해 부부와 아이들 모두 만족하고 편하게 헤어시술을 받을 수 있는 힐링공간으로 꾸며 언제든지 매장에 방문해 헤어 시술뿐만 아니라 편하게 차도 마시고 스타일 상담도 하는 상호교류의 장소가 되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이어 " 소비수준이 높아지고 트렌드에 민감한 부산지역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 개개인의 이미지를 관리하는 퍼스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며 " 부산 최고의 명지국제신도시 미용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명지 스타필드시티점은11월30일까지 한달 간 펌, 염색30%할인과 더불어 펌, 염색 고객에게 로레알 디디밤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지국제신도시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의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1981년 명동1호점으로 시작해 국내 대규모 헤어살롱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올해 미용업계 최초로100대 프랜차이즈7회 수상을 한 바 있다. 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인을 위한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과 마케팅 교육 등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미용 서비스로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