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 2019 크라운스타 인증식' 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식은 지난 19일 서울 압구정 본사에서 진행됐다. 크라운스타는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스타 디자이너를 지칭하며 2017년부터 매년 크라운스타를 인증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크라운스타는 매출 3천만원 이상의 스타디자이너로 2019년 크라운스타는 총 90명으로 2018년보다 105% 증가했다.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헤어샵과 같은 O2O 서비스의 약진이 큰 영향을 미쳤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9 크라운스타 중 매출 집계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보인 디자이너는 신촌점 주은호 점장으로 월평균 350~400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시하며  재 방문이 90%에 달한다. 또한 고객과의 디테일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자인하는 세심한 성격으로 트렌드를 넘어 고객만의 스타일로 재 탄생시켰다는 평가다. 
 
주은호 점장은 최고 3개월까지 휴무일이 없이 일했을 만큼 열정과 성실함이 가득하다. 인스타그램에서 ' 신촌여자머리담당자' 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모델 작업 후 이미지보다 영상을 중심으로 컨텐츠를 제작한 것이 상권의 주 타깃인 20대 여대생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이는 네이버 예약에서 높은 예약율로 나타나고 있으며, 최근 시작한 유튜브는 근무시간 틈틈이 공부와 편집을 병행하며 구독자를 넓히고 있다.
 
주은호 점장은 성공전략에 대해 "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가지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고 답변했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 고객의 예약이 쉬워지고 가격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는 만큼 크라운스타와 같은 스타 디자이너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오를 수 있었다" 면서 "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크라운스타 디자이너들은 단순하게 머리만 잘 한다고 끝이 아니라, 블로그, 포스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하고 O2O 서비스와의 연결고리 만드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