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일 2020년 한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디자이너를 인증하는 크라운스타 인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크라운스타는 한 해 동안 높은 성과를 낸 디자이너에게 부여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인증으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4회 진행됐다.
 
경영을 총괄하고 있는 박병연 전무는 " 2020년은 소비자의 불안심리로 인하여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며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예약시스템이 보편화되는 한 해였다" 며 "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고 네이버 N예약, 카카오헤어샵과 같은 O2O 서비스에 적극적인 매장과 디자이너가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고 전했다.
 
전국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디자이너 2,100여명 중 2020년 최고의 성과로 탑 마스터를 이룬 디자이너는 시화이마트점 김형민 실장으로 매출 집계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보였다. 김형민 실장은 " 시술 전 세심한 대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는 것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재 방문하게 하는 확실한 노하우" 라고 말했다.
 
박승철아카데미를 통해 정식 디자이너로 입문한 김형민 실장은 올 해 디자이너 4년차로 꾸준한 연습으로 실력을 보완하며, 매월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근에는 바쁜 업무 속에서도 인스타그램 운영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직접 촬영, 편집을 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행하고 있다.
 
김형민 실장은 " 경력이 실력을 대변하지 않는다" 라며 " 절실함이 실력을 만들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올 해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프리미엄 살롱으로 전국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체 교육기관인 박승철아카데미를 통해 연간 1,500여 명의 인턴과 내· 외부 디자이너를 교육하며 우수한 디자이너를 배출하며 미용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