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 강남구청역점이 지난 2010년 5월 11일 새롭게 오픈 했다.
강남구청역점은 모던한 그레이톤과 친환경 원목을 사용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특유의 인테리어 컨셉을 살렸고, 최신형 미용기기와 설비를 셋팅하여 소비자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강남구청역점 오픈은 강남권에서 브랜드 미용실이 거의 위치하지 않은 논현동 배후 주거지역에 자리를 잡으면서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업계 1위 브랜드 샵인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이번 강남구청역점 오픈은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며 “고객이 매장을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매장이 고객을 찾아가는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제 집 앞에서 업계 1위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경험시켜 드리겠다”고 밝혔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강남구청역점은 오픈을 맞아, 오는 6월 6일 까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오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국내 총 182개 매장을 운영하며 남부터미널점, 로데오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