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그라피' 런칭

2010-05-27 오후 3:07:46 / 출처 : 프레스센터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www.pschair.co.kr)은 2010년 5월 28일, 헤어그라피의 1호점인 가든파이브점 오픈을 확정하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프리미엄브랜드 헤어그라피를 공식 런칭한다. 헤어그라피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프리미엄급으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로 '표현법', '채색기법', '화풍'이라는 뜻의 그라피의 의미를 모토로 하여 사람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법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헤어그라피는 대리석과 원목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절제된 고급스럽움을 컨셉으로 하고, 키즈존, VIP존을 따로 구성하는 등 고객별 맞춤형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있다. 시술의자 삼푸대 등은 최고급 사양의 기자재를 사용하고, 멤버십 프로그램등의 고객대상프로그램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는 별개로 독자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등 헤어그라피만의 독자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이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30년 가까이 미용브랜드로써 국내 1위의 자리를 지켜오면서 그 자리에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선두체제를 굳건히 하기 위하여 더욱 박차를 가하고자 신규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신규브랜드를 프리미엄급으로 런칭하는 이유는 우리나라 고객의 수준이 상당수준으로 올라간 것을 감안하여 고객의 수준을 맞추기 위함이며, 헤어그라피의 메인 컨셉은 가족형 프리미엄매장으로 고객과 프렌드쉽을 넘어 패밀리쉽으로 고객과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헤어그라피는 가든파이브 1호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역상권에도 6월중 2호점 오픈을 확정하는 등의 빠른 영업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3,4호점에 대한 협의도 이루고 있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확대를 해 나아갈 예정이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