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는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창립이래 처음으로 클리닉프로그램의 이벤트로 “프리미엄 헤어오페 클리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클리닉 제품라인인 ‘헤어오페’ 런칭기념으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국 184개의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헤어오페 스페셜 클리닉 프로그램을 특별가 60,000원에 제공함과 동시에 참여한 고객에게 헤어오페 클리닉 20%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전체 매출을 구성하고 있는 상품비중에서 클리닉의 비중이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하여 이번에 헤어오페의 런칭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헤어오페 클리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전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두피나 모발 역시 피부처럼 관리해야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헤어오페(Hair ope)는 철이 녹스는 것과 같은 현상인 항산화 기능을 기본원칙으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모발내부에 잔류한 과산화수소가 자외선이나 드라이어 등 일상생활의 행동과 함께 모발의 산화를 촉진시키는 것을 억제하고자 천연 산화 억제제로서 식품보존이나 화장수 등에 넓게 사용되고 있는 로즈마리의 항산화성분을 주 원료로 하여 만든 제품이며, 천연 허브의 중 하나인 로즈마리의 추출물은 효과적으로 지모, 결절모의 발생을 억제시키고, 산화에 의한 데미지를 최소화 해주며 이온성알칼리수, 산성수로 조정해 미크로수(초극소)입자의 물은 베이스 워터로 사용하였기 떄문에 모발의 침투력을 높여주고 보습력을 지속성을 높여준다.
또한 헤어오페(Hair ope)는 일본에서 제조하여 완제품을 수입하여 판매되고 있고 있으며, 제조사인 써니플레이스는 일본의 헤어제품전문제조사인 제품회사로써 일본의 ㈜야노 경제연구소에서 2009년 11월 진행한 고객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브랜드인 L사 W를 제치고 고객만족도 1위 제품회사로 선정되었으며, 1위 선정의 가장 큰 이유로는 제품의 품질력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이마트 오는 6월 1일 이마트 전점에서 OK캐시백 적립프로그램을 런칭하는 등 시기와 매장별 상황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미용업계를 선도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