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지난 3일 가든파이브 내 NC백화점 7층에 헤어그라피의 1호점인 가든파이브점 오픈을 하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프리미엄브랜드 헤어그라피를 공식 런칭했다.
'표현법', '채색기법', '화풍'이라는 뜻의 그라피의 의미를 모토로 하여 사람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법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인컨셉을 가지고 있는 헤어그라피는 최고급시설과 인테리어뿐 아니라 가맹시스템까지 프리미엄으로 갖추고 점주들을 모집하고 있다.
헤어그라피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직원교육무상지원이다. 프리미엄매장의 직원들은 그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 상향 평준화된 테크닉과 CS마인드를 겸비할 수 있도록 헤어그라피의 인턴, 디자이너교육 및 CS교육 관리자 교육 등을 포함한 전 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이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1위브랜드로 만들고 운영해온 그 노하우와 저력으로 헤어그라피를 프리미엄브랜드의 교두보가 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라며 ”교육무상지원은 미용 브랜드 성장해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헤어그라피의 인력을 차별화하겠다는 체인본부의 핵심 포인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그라피는 가든파이브 1호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역상권에도 6월중 2호점 오픈을 확정하는 등의 빠른 영업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3,4호점에 대한 협의도 이루고 있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확대를 해 나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