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프리미엄브랜드 '헤어그라피' 강남점 오픈!

2010-07-10 오전 12:22:40 / 출처 : 프레스센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은 2010년 7월 8일 오후 7시, 헤어그라피의 2호점인 강남점에서 오픈식을 갖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프리미엄브랜드 '헤어그라피'의 공식 런칭했다. 헤어그라피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프리미엄급으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로 '표현법', '채색기법', '화풍'이라는 뜻의 그라피의 의미를 모토로 하여 사람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법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 날의 행사는 미용업계의 주요내빈들과 박승철헤어스투디오점주 100명이 참석하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박승철원장과 주요내빈 함께 간단한 오픈식과 케잌커팅식으로 헤어라피의 런칭을 기념하고, 이탈리안레스토랑 셰프스노트(Chef’s note)에서 준비한 세미뷔페를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헤어그라피 강남점은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 돌과 원목의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로 절제된 고급스럽움을 컨셉으로 하고, 강남역은 상권의 메인타겟인 젊은 층의 성향에 맞게 카페테리아와 음료 바를 별도로 구성하는 등 고객에게 맞춤형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있으며 시술의자 삼푸대 등은 최고급사양의 기자재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헤어그라피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하여 미용업계 최초로 결제금액에 2%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5천점이상 적립 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화하여 사용[제품제외]할 수 있는 멤버십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펼친다. 또한 여름시즌 동안 전 고객에게 테이크 아웃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헤어그라피만의 독자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이사는 "전체적인 프리미엄컨셉의 브랜드에 상권에 맞는 차별화포인트를 매칭하는 것이 헤어그라피만의 전략이다"라며 "키즈테마파크와 같은 층에 위치한 가든파이브점은 키즈존을 20대초중반이 메인타겟인 강남점의 카페테리아는 이 전략에 일환이며 향후 오픈되는 헤어그라피매장에도 이런 상권포인트를 이용한 인테리어 구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그라피 강남점은 오픈을 맞아 전품목 20%행사와 함께 시술고객에게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특별 제작한 마스크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