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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 서비스 “배려”를 위한 전직원 매장 인턴

2010-08-27 오후 6:03:46 / 출처 : 프레스센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는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체인본부 전직원의 매장 인턴 체험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 체험은 서울지역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주요 매장에서 매주 주말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전사적인 마케팅툴과 고객서비스매뉴얼을 만드는 본부 직원이 ‘고객과 디자이너가 만나는 접점을 바로 알고, 차별화된 전략을 세운다’라는 모토 아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본사 직원 전원이 참여하고 있다. 본사 직원은 고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주말 하루 동안 오픈 전 조회 참석을 시작으로 하여 출입문 대기, 방문 고객 응대, 고객 차 응대, 고객가운정리, 매장정리정돈의 업무를 하고, 매장 내 휴대폰 사용 금지 등 근무 시 기본 수칙을 준수 하는 등 인턴과 동일한 조건으로 하여 인턴 체험을 진행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계적인 서비스가 아닌, 감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전략적 CS의 키포인트는 ‘배려’ 인데 인턴 체험 프로그램은 고객 배려를 위하여 기초를 다지고자 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노력의 일부분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업계를 리딩하는 기업으로써 항상 서비스를 선도하고자 차별화 전략에 대한 이슈를 가지고 있다”라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 직원은 우리에게 ‘CS라는 것은 Customer service가 아니라 Customer satisfaction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서는 고객 한사람 한사람에게 배려를 통하여 고객을 넘어선 가족의 의미로 다가가야 함을 과제로 삼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전국 185개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 1위를 굳건히 해오고 있으며, 성남이마트점, 광주현대점, 부산기장점, 부산대점, 부산화명점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오픈을 확정지으며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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