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고객밀착관리를 위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부산 기장점, 부산대점, 화명점 잇달아 오픈.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는 지난 9월 9일 부산 기장점 오픈을 시작으로 하여 10월 2일 부산대점 오픈, 오는 10월 8일에는 화명점 등의 잇달은 오픈으로 부산지역 곳곳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기장점, 부산대점, 화명점은 중심상업지역이 아닌 부산지역 중 주택가와 아파트 등 풍부한 배후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모객이 가능한 밀착형입지지역으로서 점주에게는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좀 더 가까운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노력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의지가 잘 표현되어 있다.
오픈 매장들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특유의 컨셉인 고급스럽고 자연친화적인 원목느낌의 소재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 장비와 최고급 제품들을 도입하는 등 최상의 퀄리티로 무장하고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국내외 200여 개의 운영매장을 가지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게 부산지역은 그 동안 타 지역에 비하여 약세를 보이고 있던 지역이다.”라며, “작년 동래롯데점과 사직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면2호점, 해운대반여점 등 경기가 안좋았던 올 한해에도 꾸준히 매장이 증가하였고, 또 이번 기장점, 부산대점, 화명점의 오픈으로 부산지역 주요상권에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매장을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직원으로써 상당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부산대점과 화명점은 오픈 기념 공통 이벤트로 전품목 30%할인행사를 진행하고, 매장에 따라 핸드크림과 클리닉쿠폰 등을 증정하는 등 매장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전국 188개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 1위를 굳건히 해오고 있으며,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오픈을 확정지으며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