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월17일 월요일 오후4시에 논현동에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점주들과 주요 업계 인사들과 함께2011년 신년회를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교육부 김윤정대리의 사회로, 2010년 정리를 위한 인트로 영상과 김태한상무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11년 내실화 원년의 해]라는 컨셉 아래 본부의 전직원 소개, 박승철원장의 신년사, 명사강의, 부서별 2011년 전략발표의 식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 날 신년회에서 지난해 2010년 글로벌브랜드로써의10년을 발표하고, 그 첫번째 발걸음으로써 보다 높은 점프를 위해 바닥을 다지겠다는 다짐으로 [BACK TO THE BASIC! 내실화 원년의 해]라는 운영전략을 발표하며 매장관리의 내실화와 브랜드 운영의 표준화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그 시작을 다짐을 한 자리였습니다.
특히 2011년 운영전략에 알맞게 전직원이 함께 읽었던[육일약국 갑시다]의 김성오 저자의 강의는 마산의10평 남짓의 약국으로 시작해 매출이1조가 넘는 메가스터디라는 온라인학원을 만들어가기까지의 히스토리를 청강하며, 고객에게1.5% 더 친절해라, 흔히 말하는 뜨내기도 단골이라고 생각하고 응대하라 등 잘 되는 미용실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해야 하는 필수 요건과 차별화 포인트들에 대하여 공감하고, 실천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되었습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전범수이사는 ";더 큰 도약을 위한 기본에 대한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라며 ";업계를 이끌어가는 브랜드인만큼 내실화와 표준화의 전략으로 장사가 잘되는 미용실, 점주와 고객이 모두 행복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하여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혜롭게 전진을 꾸준히 할 것이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국내192개의 해외8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1위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는 국내 최고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