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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2011년 내실화 원년의 해] 맞이 신년회 개최.

2011-01-19 오후 3:40:30 / 출처 : 프레스센타



잘되는 미용실을 위해 지혜로운 전진을 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2011년 내실화 원년의 해] 맞이 신년회 개최.

지난1월17일 월요일 오후4시에 논현동에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점주들과 주요 업계 인사들과 함께2011년 신년회를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교육부 김윤정대리의 사회로, 2010년 정리를 위한 인트로 영상과 김태한상무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11년 내실화 원년의 해]라는 컨셉 아래 본부의 전직원 소개, 박승철원장의 신년사, 명사강의, 부서별 2011년 전략발표의 식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 날 신년회에서 지난해 2010년 글로벌브랜드로써의10년을 발표하고, 그 첫번째 발걸음으로써 보다 높은 점프를 위해 바닥을 다지겠다는 다짐으로 [BACK TO THE BASIC! 내실화 원년의 해]라는 운영전략을 발표하며 매장관리의 내실화와 브랜드 운영의 표준화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그 시작을 다짐을 한 자리였습니다.

특히 2011년 운영전략에 알맞게 전직원이 함께 읽었던[육일약국 갑시다]의 김성오 저자의 강의는 마산의10평 남짓의 약국으로 시작해 매출이1조가 넘는 메가스터디라는 온라인학원을 만들어가기까지의 히스토리를 청강하며, 고객에게1.5% 더 친절해라, 흔히 말하는 뜨내기도 단골이라고 생각하고 응대하라 등 잘 되는 미용실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해야 하는 필수 요건과 차별화 포인트들에 대하여 공감하고, 실천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되었습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전범수이사는 ";더 큰 도약을 위한 기본에 대한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라며 ";업계를 이끌어가는 브랜드인만큼 내실화와 표준화의 전략으로 장사가 잘되는 미용실, 점주와 고객이 모두 행복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하여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혜롭게 전진을 꾸준히 할 것이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국내192개의 해외8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1위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는 국내 최고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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