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 상반기 워크숍 개최
2003-05-14 / 공지부서 : 홍보부
-
전사적 매장관리 총력
브랜드 가치 올리기에 적극 나선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2003 상반기 정기 워크숍을 개최하고 전사적 매장관리를 전면에 내세웠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NO.1 브랜드로의 도약'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1등 미용실·1등 직원' 되기 캠페인과 더불어 살롱별 강사 양성,
매월 점주·점장·실장·매니저 등 관리자 세미나를 개최키로 했으며
전문 컨설팅 업체에 매장관리 시스템 및 경영 컨설팅에 대한 평가를 의뢰했다.
3차례에 걸쳐 2003 상반기 정기 세미나를 가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달 6·7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전국 매장 점주 및
본사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정기세미나를 가진데
이어 지난달 12일부터 15일까지는 전국 매장 관리자 세미나를,
16,17일에는 설악산 한화콘도에서 체인본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향후 브랜드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이 함께 소개됐다.
외부특강으로 리더스클럽 컨설팅 김윤석 대표가 초빙돼
리더쉽&주인의식에 대한 강의와 함께
△영업 활성화에 따른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방법 △직원관리
△전직원 주5일 근무 시행 △지식 마일리지 제도 △캠페인
△교육 시스템 정책 강화(애니어그램·멘토링 교육·관리자 아카데미)
△브랜드 전략 △경영지원·마케팅 전략 등 브랜드 경쟁력을 위해서
새롭게 도입되는 정책 등에 대해 설명했다.
박승철 원장은 "전반적으로 미용 업계가 침체되어 있고
시장상황이 불투명해 그 어느 해보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꾸준한 성장을 기록한데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과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체인점의 노력이 가장 큰 힘을 이룬 것"이라
평가하고 이후 "지속적인 유기적 관계를 구축해 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브랜드
자부심 고취를 위한 전직원 대상 지역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화장품신문 김하형(hyoung@hjp.co.kr)
기사입력 [2003-05-26 15:06:0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