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닫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미용실을 넘어서 벤처 기업으로 성장

2003-05-27 / 공지부서 : 홍보부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온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NO.1 브랜드로서의 도약”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을 최고로 모시는 1등 미용실 1등 직원이 되겠습니다'라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현재 박승철헤어스투디오(104개) 박승철뷰티클리닉(1개) 티티(4개) 등 미용실의 개념을 넘어서 벤처 기업으로 성장한 (주)티이티이는 브랜드 경쟁력을 위한 위상 확립과 조직력 배양을 위해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내달 중순부터는 브랜드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공모전을 개최하여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내용에 대해서는 유럽연수 및 일본 연수와 함께 상금도 지급된다. 이와함께 ► NO.1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물론 ► 대학생 워크숍 ► 브랜드 컨설팅 ► 리더십 교육 ► 지식마일리지제도 시행 ► 유수기업과의 업무 제휴 ► 외부 컨설팅 업체에 의뢰를 통한 브랜드 가치 평가 등의 발전 방안 마련 ► 전직원 주5일 근무 시행 ►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 문화마케팅 활성화 ► 경영지원, 마케팅 전략 등 브랜드 경쟁력을 위해서 본사의 조직력 배양과 브랜드 파워 강화에 힘을 쏟아붓고 있다.

목록보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