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화) 오후 2시, 5시 공연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 40쌍을 초대합니다!어린이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여 만들어진 뮤지컬!
명작 동화 '백설공주'를 참신하고 새로운 해석으로 풀어낸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는 주인공인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들의 사랑과 우정을 마술과 서커스를 결합한 새로운 뮤지컬의 형태로 구성한 가족 뮤지컬이다.
어린이 동화 가운데 가장 널리 알려진 '백설공주'의 기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권선징악적인 주제를 극대화하여 구성하였으며 특히 폭력적인 컴퓨터 게임과 오락이 만연해 있는 현대의 놀이문화 속에서 살고 있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정화시키고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마련해주기 위한 의도로 기획되었다.
2001년 공연 이후, 약 10만여명의 관객과 함께해 온 본 공연은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서 놀라운 속도로 퍼져가고 있는 문화 코드인 마술(Magic)을 새로이 접목시켜, 공연의 즐거움에 마술의 서프라이즈와 신비감을 더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객석에서 선보이는 귀여운 러시아 난장이들의 아슬아슬한 서커스(저글링, 접시돌리기, 푸들 묘기, 외줄타기 등)와 춤은 기존의 뮤지컬과 가장 차별화되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공연의 흥겨움을 선사한다.
동화 속 상상의 아름다운 백설공주와 숲속의 일곱 난장이
본 공연에서는 백설 공주가 살고 있는 깊은 숲 속, 귀여운 난장이들의 집과 일터 등이 1000여석 대규모 공연장 무대에 잘 꾸며지며 신비로움과 사실감을 더해주기 위해 러시아에서 온 귀여운 일곱 난장이들이 직접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아기자기한 난장이들의 의상과 소품은 물론 깜찍한 꽃의 요정들과 밤새 노래하며 서커스를 보여주는 장면들이 환상적으로 무대에서 펼쳐지며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전문 연극인들의 뛰어난 연출과 구성으로 작품성을 인정 받았으며 동화 속 상상에서만 그리던 백설 공주와 난장이들의 모습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지켜보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동화 속 주제처럼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버리지 않는 백설 공주의 낙천적인 삶과 질투에 눈먼 마녀의 삶을 짜임새 있게 보여줌으로써 사랑과 미움에 대한 서로 다른 결과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또한 난장이들의 가슴 찡한 우정을 보여주며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