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 그리에이트 헤어쇼 'Empire'에 에어앤헤어팀이 참여했습니다.
2004-06-17 / 공지부서 : 홍보부
-
2004 Create Hair Show가 Empire 제국 이라는 컨셉으로 美의 제국을 건설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진행되었습니다.
MC 심혜진 씨의 세련된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는 최데레사 현대무용단의 '아담과 이브'라는 모티브를 통해 첫 문을 열었습니다.
STAGE 1은 성장 Growth이라는 테마 하에 구성이 되었으며
이철 헤어커커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에어앤헤어 팀이 참가하여 역동적이고 생기발랄한 무대를 연출해주었습니다.
에어앤헤어 팀 소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테크닉에 신선한 산소같은 감각을 불어넣어 탄생한 에어앤헤어 팀은 브랜드 컨셉처럼 캐주얼하면서도 그 안에 유쾌함을 향하는 팀이다. 고정관념을 파괴하는 젊은 패기와 그러면서도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절묘하게 mix하여 생동감 넘치는 그들만의 outfit을 창조해내는 실험정신 가득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next generation.

사진 강종민기자 ppkjm@newsis.com
STAGE 2는 도전, 모험 Challenge & Adverture라는 테마 하에 Team Max와 ICD Korea Team이 강렬한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STAGE 3은 결실 Realization이라는 테마로 Pop's Pop Team 1기와 2기가 축제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끝으로 에필로그 무대는 인순이 씨가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어 주셨고, 홍콩 Gold Club Team과 르네 휘테르의 수석디자이너 필립 타프레스트 씨가 멋진 모습을 연출해줌으로써 마무리되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