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뮤지컬 woman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분을 초대합니다.
2004-08-02 / 공지부서 : 홍보부
-
세미뮤지컬을 표방하는 뮤지컬 '우먼'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분들을 초대합니다!
※ 이벤트는 추후 공지합니다.
2004년 8월 6일 ~ 8월 29일까지
한양레퍼토리씨어터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뭉쳤다!
<풀몬티>의 이정한,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김영주, 박준면이 뭉쳤다.
사무엘 베케트의 <연극>이 주는 탄탄한 시나리오에 세 명의 배우들이 가진 실력을 담아 새로운 장르의 세미뮤지컬 을 탄생시켰다.
소극장이 주는 객석과 무대의 친근함을 통해 관객들은 세 배우의 열정적인 연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을 위한 뮤지컬
대학로 연극이나 뮤지컬을 관람하는 주요 관객층이 20대-30대의 여성이지만 정작 여성 관객을 위한 공연을 찾아보기란 쉽지 않다.
여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몇몇 뮤지컬도 남자 주인공의 상황을 이끌어가기 위한 들러리 역할에 불과하거나 남성의 시점에서 해석한 여성의 모습으로 나타날 뿐이었다.
세미뮤지컬 은 사무엘 베케트의 <연극>이라는 텍스트 속에서 여성이 느끼는 사랑과 아픔, 관계와 이별의 감정을 끌어내 여성 관객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지향한다.
<시놉시스>
남편의 사랑이 전부인 여자
자신이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음을 알지만 아무런 증거도 밝혀내지 못한다.
모든 사실을 털어 놓는 남자를 용서하지만 끝내 배신을 당하고 여자는 분노한다..
두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아내와 정부를 동시에 사랑하는 남자는 어느 날 갑자기 떠난다.
그냥 모든게 지겨워지기 시작했다면서..
사랑을 즐기는 여자
남자의 애인인 여자는 자신과 사랑을 즐기던 남자가 어느 순간 더 이상 그녀를 찾지 않게 되자 그녀는 남자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정리하기 시작한다.
남 자 : 이정한
뮤지컬 <하드락까페><락햄릿><피터팬><광개토대왕><아가씨와 건달들> <싱잉 인 더 레인><풀몬티>
여자1 : 김영주
뮤지컬 <명성황후><겨울나그네><렌트><시카고><로마의 휴일><듀엣><겜블러> <키스미케이트><굿바이 99 하이라이트 콘서트><캬바레><유린타운><틱틱붐> <럭키루비><페퍼민트><와이키키 브라더스>
여자2 : 박준면
뮤지컬 <오방 해원굿><명성황후><쇼코메디><그리스 락큰롤><브로드웨이 42번가> <와이키키 브라더스>
목록보기